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남성 성기능도 개선되는 성기확대수술 본문

남성확대수술

남성 성기능도 개선되는 성기확대수술

LJ비뇨의학과 2019. 5. 23. 12:01




남성들이 흔하게 가지고 있는 성기능 문제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부부 관계를 깨뜨리는 조루증이나, 발기부전이 있을 있을 것이고 외에 강직도가 부족한 것처럼 남들에게 쉽게 말하지 못하는 문제들이 있을 있습니다. 일반적인 생활을 하는데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성관계를 제대로 이행하지 못한다는 자괴감 때문에 콤플렉스가 생기거나 우울감에 빠질 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성기능에 대한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자신의 성기 크기에도 자못 불만을 품고 있을 있기 때문에, 번의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의 성기능 개선과 함께 성기확대수술이 동시에 가능해지면서, 이러한 문제들이 해결되었으며 부차적인 장점까지 가져갈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 의학기술의 확연한 발전과 함께 수술법이 고안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방법과 3M확대 방법의 비교]


일반적인 남성 성기능 개선 수술이나, 확대 방법은 약물을 주입하는 주사나 화학적인 성분으로 만들어진 보형물들을 생각할 있습니다. 또한, 발기부전 치료제나, 여러 약물을 먹는 방법을 처음으로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들이 번에 끝나지 않고 여러 다른 방향으로 전환하게 하는 이유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오기 쉬울 아니라, 안전함에서도 불안감을 느끼기 쉽기 때문입니다. 만약 100명의 환자를 봤을 99명의 사람이 좋은 결과를 봤다고 하여도, 1명에게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당사자 처지에서는 100% 실패나 다름없습니다. 그렇기에 얼마나 편리하다고 하여도 명에게도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고 안전하게 시행되는 , 그것이 3M 확대수술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또한 확대와 발기부전, 조루 여러 남성을 위한 수술을 동시에 진행할 있다는 것도 특징입니다. 경우, 여러 수술을 반복할 필요가 없어 시간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느끼는 피로감이나, 비용적으로도 훨씬 경제적이며 이득입니다. 













[대체진피를 넣어 원하는 성기의 크기로]


3M 성기확대수술은 대체진피를 이용하기 때문에 확대나 조루의 치료에 강합니다. 일반적으로 보형물을 넣어 크기를 키우게 되는데 대체진피는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재료가 아닌, 람과 같은 생체물질인 진피(가죽의 개념)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효과가 좋습니다. 길이를 연장하거나 두께를 늘이고, 속으로 들어가 있는 함몰 음경까지 치료할 있어 복합음경확대수술이라고 불리는 방법은 국내외 많은 남성의 꿈을 이뤄주었습니다. 









자신을 힘들게 하는 문제를 수용하기보다는, 넘어서서 극복하는 사람이 미래를 보장받습니다. 남성들의 성기능도 그대로 두고 보다가는, 지금보다 좋은 증상을 보일 있습니다. 3M 성기확대 방법은 기존의 방법들보다 예후가 매우 뛰어나며, 절대로 티가 나지 않아 남성들이 선호해왔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라고 생각하기보다는, 조금 짧은 기간, 적은 비용으로 여러 성기능의 문제를 해결할 있는 기법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는 남성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