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진피이식 조루수술 추가이식법으로 조루 효과 확실! 본문

조루수술

진피이식 조루수술 추가이식법으로 조루 효과 확실!

LJ비뇨의학과 2019. 5. 28. 12:00



아무 고민이 없어 보이는 사람이더라도, 저마다 겪고 있는 스트레스의 상황은 클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상황에 직면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개인의 성향에 따라 상황을 받아들이는 자세가 달라, 스트레스의 정도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점에서, 같은 증상이라고 하더라도 남성 개개인이 느끼기에 천차만별의 고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체적으로 같은 정도의 고통을 준다고 했을 때, 예민한 사람이 더 크게 고통을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개인마다 다르게 받아들이는 이유 때문에, 어떤 상황에서든지 안전하고 효과가 확실한 방법을 택해야 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특히나 오늘 말하고자 하는 조루는 방법에 따라 재발이 나타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남성들의 선택이 중요한 것입니다. 요즘 진피이식 조루수술 추가이식법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 아무래도 긴 시간동안 사랑받아왔던 방법이고, 긴 시간 동안 큰 이변 없이 효과를 본다는 사람들이 많아서 입니다. 그래서 오늘 이 방법에 대해서 집약하여 설명해 드리려 합니다. 









[진피이식조루수술 추가이식법의 시작]


원래 조루를 고쳐할 때 신경보존, 차단의 방법으로 진행됐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여러 기관에서 진행하는 주사 방법이나 약물 주입, 복용의 방법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들의 단점들을 개선하고자 하는 노력이 시작되었고, 한 명의 불만을 느낀 사람들이 없도록 완성도를 갖추기 위해 개발된 것이 바로 엘제이 비뇨기과의 진피이식조루수술 추가이식법이었습니다. 이 방법이 나오자마자 획기적이었던 이유는 바로 '영구성'에 있습니다. 조루는 자칫하다간 재발 하기가 쉽지만 진피로 음.경을 감싸는 방법으로 감각 둔화를 일으키면, 진피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영구적인 효과가 발생합니다. 또한, 어떤 진피를 이용하는지에 따라 안전성이 달라지곤 하는데 이 방법은 저장진피의 사용으로 안전성도 획득한 방법입니다. 처음에는 진피를 넣어 음.경의 크기를 키웠던 확대수술에서 시작된 것이 점차 보완과 개발의 단계를 거쳐 지금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는데, 감각의 둔화 효과가 매우 큽니다. 








[음.경의 감각 고정]


앞서 감각에 대해서 잠깐 언급 했는데, 조루를 고치기 위해서 꼭 알고 가야 하는 것이 이 감각 부분입니다. 아마도 실제로 증상을 겪고 있는 남성분들은 깊이 이해하실 것입니다. 잠깐 상대방과 접촉하는 것만으로도 심한 사정감이 느껴지는 것은 이미 감각이 매우 예민해져 있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자극으로 발.기가 되고 성.기의 접촉으로 사정감에 이르기까지 감각의 정도가 큰 역할을 하므로, 추가 이식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추가적인 이식'이란 접촉이 많고 많은 신경이 몰려 있는 귀.두 부분에 추가로 진피를 삽입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 때문에 모든 성.기가 둔화되고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루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부끄러운 일은 아니지만, 치!료!를 해야하는 상황인 것은 분명합니다. 나뿐만 아니라 나와 내 아내, 여자친구까지 영향이 가므로 개개인의 특성과 충분한 경험이 있는 곳에서 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