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남성확대수술 저장진피 이식술이 좋은 이유 본문

남성확대수술

남성확대수술 저장진피 이식술이 좋은 이유

LJ비뇨의학과 2019. 6. 6. 12:00


무언가를 더 단단하게 만들고 두께와 길이를 보강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여기에 긴 유리 콜라병이 있다고 가정했을 때, 주변에 착 달라붙는 가죽으로 둘둘 말아 두껍게 길게 만드는 방법과 흘러내리는 물질을 덕지덕지 붙여 두껍게 만드는 방법이 있다고 생각해봅시다. 

간단히 생각해도 중력에 의해 흘러내리는 물질은 한군데에 뭉치거나 겉모양이 아름답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죽을 말아 두껍게 만든 콜라병은 잘 고정만 시켜준다면 바람이 불거나 움직여도 크게 겉모양이 변하지 않습니다. 이처럼 남성확대수술에서 저장진피가 필요한 이유는 이와 비슷합니다. 좀 더 안정적이고 외부의 환경이나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도 확대의 효과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조금은 간단하게 설명드린 듯 하지만, 최근 십 몇년 동안의 확대수술 트렌드만 보더라도, 남성수술의 선호가 어디로 향해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0년 전만 하더라도, 진피이식을 통하여 크기를 키우는 곳은 몇 없었습니다. 이 방법은 엘제이비뇨기과에서 직접 개발한 방법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의 장점과 뛰어남이 입소문을 타게 되자, 지금은 여러 곳에서 비슷한 방법을 시행하고 있으며, 저장진피의 장점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장기간 남성들의 사랑을 받은 남성확대수술로써, 진피의 역할은 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강직도와 확대까지 한 번에 가능한 확대수술]


남성수술에서 진피는 음경 피부 안에 이식되게 되는데, 3M 남성확대수술의 방법은 강직도와 두께확대, 길이의 확장까지 복합적으로 가능합니다. 몸 안에 넣지만, 의료계에서 이미 많은 분야에서 사용되는 '동종', 즉 사람의 피부에서 채취한 저장진피를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생착이 쉽습니다. 또한, 다른 물질보다 안정적으로 고정되며 끝까지 확대 효과를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남성의 스테미너의 상징은 원론적인 '힘(力)'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여성들에게는 잠자리의 만족도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강직도와 크기가 꼭 필요한 부분인데, 이 부분을 모두 만족하게 해줄 수 있는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중요한 것은 같은 저장진피를 사용하고 진피를 이식한다고 하여서 완벽히 같은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입니다. 도구도 도구를 쥔 사람에 따라 그려지는 그림이 다릅니다. 하물며 중요한 남성확대수술에서 집도하는 사람이 다르다는 것은 하늘과 땅 차이의 결과를 나타낼 수 있다는 의미와 같습니다.

 본원에서는 직접 이 확대수술 방법을 개발하고 지금까지 시행한 원조로, 어떠한 곳에서도 따라 할 수 없는 독자적인 노하우를 지니고 있습니다. 방법과 재료를 모방한다고 해서 기술력과 노하우까지 따라 할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본원을 선택한 11,375분 이상의 선택이 유의미했던 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많은 남성이 아직도 고통에 신음하고 있지만, 이렇게 바로 문제를 해결할 남성수술이 있기 때문에 고통의 나락에서 신음하기보다는 행복의 절규로 아름다운 미래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