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음경확대수술후기 볼때마다 놀라워 본문

남성확대수술

음경확대수술후기 볼때마다 놀라워

LJ비뇨의학과 2019. 8. 15. 10:18

음경확대수술 후기 볼 때마다 놀라워


지금만큼 인체에 대한 이해와 문제점을 극복할 수 있었던 세대는 없었습니다. 이천 년대 초반 이전부터 꾸준히 관심을 가져온 음경확대수술 분야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볼 때마다 놀라운 음경확대수술후기들은 저마다 좋은 효과에 만족하는 남성들의 이야기로 가득합니다. 특히 유럽에서 열렸던 성기능학회에서 수술 부문 최우수 발표상을 수상한 엘제이 비뇨의학과의 음경확대수술은 첫 번째, 영구적으로 음경을 확대할 수 있다는 것, 두 번째로 재발 고민 없는 안전한 방법이라는 점에서 후기들의 칭찬이 자자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이렇게 확대가 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겠죠. 음경의 크기를 키운다는 것은 여성들의 선택을 받을 때 매우 뛰어난 요소를 갖췄다는 말이기에 경쟁력에서 우수합니다. 



[음경확대수술후기에서 찾을 수 있는 내용]

후기들이 다들 '좋다'라는 평만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전체적으로 찾을 수 있는 내용이 있으며 이 큰 틀을 이해한다면 좋은 확대수술을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효과가 지속되는 기간입니다. 써진 글의 날짜나 내용을 보면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효과를 이야기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음경확대수술 후 11년 뒤가 지났습니다.'와 같은 제목의 글들이 많거나, 수술한 지 오래 지났지만, 아직도 만족하고 있다는 내용이 있다면 그 비뇨의학과는 지속성은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안전입니다. 첫 번째와 이어질 수 있는데, 오랫동안 만족하고 재수술이나 부작용에 관한 부정적 의견을 찾을 수 없다면 안전성이 높은 방법입니다. 여기에 덧붙여 '무사고'라는 이력을 갖추고 있다면 안전을 중시하는 곳이라 여길 수 있습니다. 



[동종 진피와 음경확대수술]

훌륭한 재료로 수술하는 것은 기본이지만, 시장의 원리 때문에 저렴한 재료를 이용하는 곳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의료계에서 시장의 원리(저렴한 것을 우선시하는 경향)보다 중시해야 할 것은 당연하게도 생명과 건강, 그리고 안전입니다. 음경확대수술에서도 이와 결부된 재료가 있는데 바로 동종 vs 이종 진피입니다. 진피는 피부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수술에 필요한 콜라겐과 섬유 조직만 남긴 채 만들어진 것으로 사람과 같으냐(동종) 다르냐(이종)에 따라 가격/효과/안정성에 차이가 납니다. 음경확대수술에서 동종 진피가 꼭 필요한 이유는 모양을 잘 잡아주고 몸속으로 흡수되지 않으면서 사람의 콜라겐과 같아 염증, 부작용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본원에서 수상을 받은 기법으로 삽입하는 경우 10년, 50년 그 이상의 영구적인 확대 지속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때문에 본원의 음경확대수술후기를 보는 분들은 볼 때마다 놀랍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17년 동안 똑같이 긍정적인 후기가 올라왔고 수술을 한지 10년이 지난 분들도 아직까지 유지되며 처음과 같이 만족하십니다. 점차 남자의 성비가 높아져 경쟁력을 갖춘 남성이 되어야 한다고 합니다. 본원에서 부족한 경쟁력을 음경확대수술을 통해 채워 드릴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