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LJ비뇨기과 국제학회 50회이상발표 남성수술 종류와 비용 알아보자 본문

LJ비뇨기과

LJ비뇨기과 국제학회 50회이상발표 남성수술 종류와 비용 알아보자

LJ비뇨의학과 2019. 8. 20. 10:27

LJ비뇨기과 국제학회 50회이상발표 남성수술 종류와 비용 알아보자


매년 열리는 세계 유명 컨퍼런스들을 보면 놀랄만한 내용이 발표되곤 합니다. 비뇨의학과 계통에서도 이러한 컨퍼런스, 학회가 열리곤 하는데 LJ비뇨기과는 국제학회에서 지금까지 50회 이상 발표를 하며 남성수술 분야의 발전에 이바지했습니다. 그동안 조루/확대와 같은 남성수술들은 따로 시행되고 효과가 오래가지 않아, 남성들이 크게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진행하다가 부작용까지 발생한다면, 그 고통과 책임은 남성들의 몫이었기에 남성수술 종류에 당면한 문제점을 하루 일찍 해결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국제학회의 중요성]

2008년 LJ비뇨기과는 벨기에의 브뤼셀에서 열린 세계 성기능학회와 유럽성기능학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때 본원만의 고유 방법이자 남성수술의 대표주자인 3M음 경확대 시술법과 진피 귀 두확대 등에 관한 내용이 발표되었는데, 학회지에 채택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거의 매년 세계적인 학회들에 참여, 발표하며 해당 분야에서 입지를 넓혀갔는데, 그 근거로 ESSM이라는 유럽성기능학회의 수상 실적을 들 수 있을 것입니다. 국내에서 독보적인 발표횟수뿐 아니라 이 국제학회에서 수술법을 발표하며 Best Presentation Award를 받은 곳은 오직 본원 뿐입니다.



[남성수술종류]

그렇다면 이 여러 학회에서 발표한 내용은 무엇일까요?

종류를 생각한다면 단순하게 정관/포경/만곡증 등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주를 이루고 경력과 기술이 필요한 것은 조루수술과 확대수술입니다. 이는 성 기에 대한 여러 경험치와 정확한 판단력, 섬세한 기술 등이 복합적으로 이뤄져 있을 때 아래와 같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영구적인 결과 

2) 안전함

3) 모양이 아름답고 안정적임


본원에서는 국제학회에서 발표된 뛰어난 방법으로 위의 3가지를 모두 이뤄냈습니다. 우수한 동 종저장 진 피를 이용해 조루에서는 감각의 정확한 둔화와 조절, 영구적인 치료를 이뤄냈고 확대수술에서는 전체적으로 뛰어난 크기 키움과 함께 모양의 변형 없이 강직도의 우수성까지 높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이 부작용과 재발을 우려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수술적인 내용은 맨 아래 이미지 link를 통해 확인 가능)




[남성수술비용의 문제] 

하지만 기술력이 좋은 곳을 선택하면 남성수술비용이 정비례하여 비싸지는 것은 아닐까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포인트는 영구적, 안전함에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여러 수술을 함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본원에서는 많은 남성이 조루와 확대수술을 동시에 하고 계시며, 이를 통해 회복기간과 시간, 비용을 충분히 아끼셨습니다. 재발의 우려가 없으므로, 여러 번 누적되는 수술비용을 아낄 수 있습니다. 




남성들이 원하는 것은 이처럼 단순합니다. 

누군가는 이상적이라고 말할지 모르는 결과를 여러 남성수술종류에서 이미 본원에서는 이뤄냈습니다. 

여러 면에서 확인해보아도 남성수술비용이 경제적이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확실한 해답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