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진피이식조루수술 추가이식법 해외학회 호평 이어지는 엘제이비뇨기과 본문

조루수술

진피이식조루수술 추가이식법 해외학회 호평 이어지는 엘제이비뇨기과

LJ비뇨의학과 2019. 8. 22. 11:58

진피이식조루수술 추가이식법 해외학회 호평 이어지는 엘제이비뇨기과


해외학회의 심사를 담당하는 팀은 학회 발표의 내용을 미리 확인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예를 들자면, 본원의 진피이식조루수술 추가이식법은 이 학회들에서 40번 이상 발표되었는데, 다시 말하자면 심사팀의 기준을 통과한 수술법이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심사팀은 단순히 내용을 확인하는 것을 넘어서, 내용이 설득력이 있는지, 그 근거는 합당한지 등을 면밀하게 살핍니다. 단순하게 생각하자면 논문 심사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죠. 

근거들이 모두 주장을 뒷받침하고 있어야 하며 엘제이비뇨기과의 경우 비디오 시연 등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그만큼 조루수술에 자신이 있다는 말이며 해외학회에서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져 왔습니다. 




특히 진피이식조루수술 추가이식법은 엘제이비뇨기과에서 먼저 만들어내고, 시작한 것으로 진피를 사용해 감각을 조절하는 방식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개념의 정리조차 되지 않을 시기에 연세대 출신의 2명의 전문의가 고안한 것으로 지금까지 만 명하고도 천 명 이상이 이 조루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남자들은 본원의 방법이 왜 영구적인지를 궁금해하십니다. 

진피이식조루수술은 벅스 근막 안에 자리 잡은 배부 신경은 전혀 터치하지 않고 근막 바깥쪽에 진피를 넣어 음 경을 감싸는 방식을 택합니다. 우리가 너무 차갑거나 너무 뜨거운 물체를 만질 때 두꺼운 수건이나 장갑을 끼면 그 온도가 덜 느껴지는 것처럼, 이런 방법으로 감각을 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즉, 몸 안의 진피가 사라지지만 않는다면 감각 둔화는 평생 지속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이런 방식으로 조루수술을 진행하게 되면 피부의 미세한 감각신경들이 끊어지게 되는데, 이러한 감각이 다시 회복된다 하더라도 예전처럼 민감하게 돌아오기는 어렵습니다. 이 원리를 역으로 사용한 방식으로 확실한 둔감의 효과를 볼 수 있죠. 

추가이식법은 진피이식조루수술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피스톤 운동을 할 때 유독 자극이 잘되는 열두시 방향에 진피 조각을 추가로 이식하는 방식입니다. 감각의 정도에 따라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로 민감한지에 영향을 받지 않고 어느 사람이나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07년부터 진피이식 조루수술을 개발한 엘제이비뇨기과는 추가이식법으로 발전시켜, 2015년과 2017년 모두 세계적인 해외학회인 세계 성의학회, 세계 성학회에서 좋은 평을 들었습니다. 한결같이 조루를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치료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는 두 사람이 정직하게 운영하였기에, 기대한 것보다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