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음경확대수술 40회 이상 국제학회에서 발표된 3m남성확대수술! 본문

남성확대수술

음경확대수술 40회 이상 국제학회에서 발표된 3m남성확대수술!

LJ비뇨의학과 2019. 9. 3. 09:00

음경확대수술 40회 이상 국제학회에서 발표된 3m남성확대수술!



남자들의 버킷리스트 중의 하나인 음경확대수술은 국제학회에서 40회 이상 발표된 3m남성확대수술을 통하여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음경확대는 여러 방법으로 진행될 수 있으나, 음경의 안전과 기능의 면모를 더 향상하고 싶다면 매우 적합한 것이 3M 남성확대수술인 것입니다. 남성의 성기는 흥분하면 단단하게 변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고, 여성에게 만족감을 주면서 동시에 배뇨의 기능도 수행하는 곳이기 때문에 부작용을 없애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경로로 발생할 수 있는 이 부작용을, 본원에서는 알맞은 음경확대수술을 고안하여 후유증과 부작용의 가능성을 매우 낮추었습니다. 100%라고 자신이 있게 말할 수 있는 부분은 무사고 부분인데 본원에서는 안전함과 함께 수술 방법의 탁월함을 보여줄 수 있는 국제학회 발표를 40회 이상 진행하였습니다. 



[국제학회에서 40번 이상 발표의 의미]

단순히 숫자로 판단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 과정을 생각하면 이 사십 회 이상의 수치가 얼마나 어려운 것인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의료진이 단상에 오를 수 없는 이유는 전 세계에서 초청받은 석학과 지식인들이 모이기 때문입니다. 그 중 최근의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방법적인 효율성과 결과의 뛰어남 등을 발표하기 때문에 섣불리 아무나 올려보낼 수 없는 것입니다. 몇 번의 발표자로 서기도 어려우므로 이처럼 세계의 각 학회를 다니며 음경확대에 관한 수술방법을 소개했다는 것은 그만큼 같은 분야에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보기에도 좋은 수술법이라는 뜻입니다. 




[3M 남성수술의 특징]

본원의 이 음경 확대술은 남성수술 중에서도 매우 섬세하게 다가가야 하는 작업입니다. 이미 찾아오시는 분들은 어릴 적부터 남모르게 앓아왔던 왜소증이 있는 분들이 많으므로 의료기관 시스템을 전적으로 프라이버시를 지킴은 물론, 확대의 결과와 안전, 자연스러운 모양까지 갖추어야만 합니다. 본원에서는 사람의 피부인 동종 저장 진피를 가지고 음경을 두껍게, 크기를 확장시킵니다. 필러나 약물을 주입해 크기를 키우는 것은 기간의 유한함과 외형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을 걱정할 필요없는 3M 남성확대수술은 확대를 하고 나서 평생 영구적으로 그 크기를 유지할 수 있으며 직접 만지고 맨눈으로 확인하여도 수술한 지 알아볼 수 없습니다. 




40번 이상 발표되어 11,000분의 선택을 받은 본원의 음경확대술은 비밀을 지키면서도, 남성의 자존심을 다시 세울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 수술과 함께 다양한 남성수술도 함께 수술할 수 있어 많은 시간 속에 숨겨두었던 콤플렉스를 한 번에 청산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