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조루수술 안전ok 영구적 효과 good 確實 추가진피이식조루수술! 본문

조루수술

조루수술 안전ok 영구적 효과 good 確實 추가진피이식조루수술!

LJ비뇨의학과 2019. 9. 5. 09:00

조루수술 안전ok 영구적 효과 good 確實 추가진피이식조루수술!




공사장의 인부들에게 안전모를 씌우는 것은 생명을 보장하는 최소한의 장치입니다. 조루수술에서도 이 안전모와 같은 역할을 하는 안전장치들이 많이 있어야 합니다. 추가 진피이식 조루수술은 남성들의 안전과 영구적 효과를 확실하게 하려면 만들어졌습니다. 

그렇다면 왜 추가 진피이식조루수술의 효과는 확실하게 영구적일까요? 먼저 조루수술이 어떻게 조루를 치료하는지를 봐야 합니다. 조루는 감각이 민감해져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감각을 둔하게 만들어야만 합니다. 감각을 담당하는 배부 신경을 보존하거나 차단 방식이 주를 이뤘던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방법들에 비해 신경이 재생되어 다시 감각이 되살아났고 이는 결국 조루의 재발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추가 진피이식조루수술은 배부신경이 아닌, 오히려 진피를 이식하는 방법으로 감각둔화 효과를 영구적으로 유지합니다. 감각의 회복이 불완전하다는 원리를 이용한 것인데, 이와 함께 삽입된 진피가 영구적으로 감각을 둔하게 고정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합니다. 

이 방법은 사중 둔화 단계를 거치는데 간단히 설명하여 몸통 전체와 귀두에 진피를 이식하고, 귀두의 12시 방향에 작은 조각들을 추가로 넣어, 감각을 확실히 둔하게 만들어줍니다. 



추가 진피이식조루수술의 안전함은 다른 방법과 비교하면 더욱 확실하게 다가옵니다. 먹는 약제나 각종 매체에서 소개하는 천연 성분의 정력 강화제, 기구, 또는 시술 등은 효과가 영구적이기보다는 일시적으로 끝나고 맙니다. 

비뇨의학과의 한 해외 의료진은 감각을 둔하게 만드는 조루수술의 필요성을 책에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모든 수술이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주사로 주입되는 여러 수술 재료들은 여러 부작용이 알려졌으며 말씀드린 대로 신경을 만지는 수술은 신경의 통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0.1%의 부작용이 발생할 확률과 가능성이 있다면 신중을 기하여 고려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본원에서는 남성들이 더욱 쉽고 부담 없이 조루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배부신경과 관련 없는 진피이식조루수술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사람의 피부 조직과 100% 같은 동종 저장 진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재료로 인한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조루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되도록 많은 수술법의 부작용은 어떠한지 효과의 유지는 어느 기간동안 지속되는지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시간과 노력이 부족하다면 매우 쉬운 방법은 이미 독보적인 수의 남성이 다녀간 본원을 선택하는 일입니다. 진피이식조루수술과 함께 크기의 아쉬움도 확대수술로 함께 해결해볼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