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성기확대수술 대체진피 생착률 높이는 방법 알아보기 본문

남성확대수술

성기확대수술 대체진피 생착률 높이는 방법 알아보기

LJ비뇨의학과 2019. 9. 26. 09:00

성기확대수술 대체진피 생착률 높이는 방법 알아보기



남자들의 상징이자 힘의 근본이라고 불리는 성기를 확대하는 수술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중요한 몇 가지의 포인트가 있습니다. 

특히 대체 진피를 이식하는 성기확대수술은 생착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체와 다른 구성으로 되어있는 재료를 넣었을 때 생기는 이물감이나 수술의 실패를 줄이기 위하여 본원에서는 안전함을 베이스로 한 높은 생착률을 기록하는 노하우가 있습니다.



-동종 진피를 이용하지 않고는 성공할 수 없다

본원에서는 성기확대수술에 쓰이는 대체진피로 동종 진피만 이용합니다. 대체 진피를 이식하는 것이 비뇨의학과 의료진들 사이에서도 정석적인 방법으로 통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동종은 수술의 성공을 이끄는 중요한 요인으로 통합니다. 

이 재료처럼 확대 수술의 결과를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 것도 없으며 흡수 없이 영구적으로 지속하는 것도 없습니다. 또한 말 그대로 사람의 피부와 같은 진피이기 때문에 성기에 넣은 후 겉모습이나 감촉이 매우 자연스럽기 때문에 결과를 높은 수준으로 끌어 당겨주는 재료입니다.


-진피의 생착률을 높이는 두께 4.5mm

하지만 무조건 이 재료를 사용한다고 해서 성기확대수술의 생착률을 높여주는 것은 아닙니다. 본원에서 그동안 11,370차례 이상 수술을 하며 쌓은 자료에 의하면 생착이 보장되는 두께 제한은 4.5mm입니다. 그 이상으로 무리하게 집어넣을 경우 오히려 생착 확률을 낮추는 꼴이 됩니다. 또한 사람마다 동일한 두께의 대체 진피를 넣는 것이 아니라 오랫동안 데이터를 쌓아온 의료진의 판단에 기초하여 이식하게 됩니다.



-자연스러움을 더하는 모서리 깎기

대체 진피를 이식하게 되는 경우 진피의 테두리, 모서리 부분을 정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성기의 피부는 생각보다 매우 얇아서 작은 각짐, 턱짐에도 티가 날 수 있기 때문에 겉모습을 자연스럽게 만들기 위해서는 이 세심한 작업이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음경의 모양과 균형, 미적 감각을 제대로 이해하는 곳이어야만 이 작업을 섬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성기확대수술에서 대체진피, 즉 동종 진피를 사용하는 것이 이젠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물론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이종 진피에 손을 들어주는 곳도 더러 있겠으나 체계적이고 확실한 생산라인이 잡혀있는 동종과 재료의 우수성, 그리고 몸 안의 생착까지 고려한다면 동종진피의 확실한 압승입니다.




또한 비용 때문에 저렴한 수술을 선택한 분들의 경우 타의료기관에서 이종진피로 수술 후 부작용으로 본원을 찾아오셔서 재수술을 상담하시는 분들도 상당 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동물의 피부를 이용한 재료이다 보니 생착에서 문제가 생기거나 여러 경로로 염증이 발생하곤 했습니다. 

결국 싼 비용만 생각하다고 오히려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를 회피하기 위해서라도, 높은 생착률과 안전한 성공을 위해서라도 본원(엘제이비뇨기과)에서 사용하는 동종저장진피의 선택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여러 번 반복하지 않아도 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무조건 가격이 저렴한 방식이 큰 유혹으로 다가올 수는 있으나 결국 돌아오는 것은 후회입니다. 성기확대수술은 비뇨기과 분야 중에서도 의료진의 기술과 재료의 선택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분야이므로, 어떤 방법을 통해 생착률을 높이고 있으며 얼마나 많은 수술을 통해 노하우를 쌓았는지를 직접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