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확대 조루중점 LJ비뇨기과

강남비뇨기과 확실하게 남성수술 확대 조루수술 잘하는곳 본문

LJ비뇨기과

강남비뇨기과 확실하게 남성수술 확대 조루수술 잘하는곳

LJ비뇨의학과 2019. 8. 29. 09:00

강남비뇨기과 확실하게 남성수술 확대 조루수술 잘하는곳



확실하게 무언가를 잘한다는 것은 꾸준히 그 분야의 지식과 경험을 쌓고 전문가의 자리에 올랐다는 말입니다. 최근에는 전문가들의 지식을 모방해, 그럴싸하게 포장하는 일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실제로 그런 곳에서 확대나 조루수술을 경험하신 분들은 처음부터 옳은 선택을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가를 느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수술이란 이름의 이면에 있는 부작용 때문입니다. 100%의 확률 중에서 조금이라도 위험한 요소들이 있다면 정직한 의료진은 바로 그것을 없애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많은 의료기관이 문을 열었다가 사라지는 곳에서 강남비뇨기과라는 명성을 가지고 확대와 조루수술 등의 남성수술을 꾸준히 진행해온 곳이 있습니다. 또한, 자체 검증활동뿐 아니라 외부의 뛰어난 전문가들에게 심사를 받고 발표를 하는 국제학회 참여를 통해서 많은 횟수의 검증과정을 거친 곳입니다. 그곳은 강남의 중심이자 신논현에 위치한 엘제이비뇨기과입니다. 

이 곳은 연세대를 졸업한 전문의료진 두명을 필두로, 조루수술과 확대를 중심으로 하는 비뇨기과입니다. 남성수술에서도 간단한 기술이 필요한 수술이 있는가 하면, 완치가 어려운 조루나 확대를 기본으로 하여 수술하는 곳이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십칠 년 동안 이 분야에 정통한 의료진이 자체 기술을 개발하여 영구적인 효과라는 놀라운 결과를 이뤄내기도 했습니다. 



1) '잘'하는 조루수술이란 무엇인가?

조루는 원인을 찾아내는 것보다는 어떻게 민감해진 감각을 정상 범주로 되돌려놓느냐가 중요합니다. 시행되는 조루수술들은 대개 감각을 잡는 여러 방법으로 약물 주사 처리, 신경을 직접 차단하는 방법을 사용하지만, 다시 감각의 예민함이 나타나거나, 심각한 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 요소들을 줄이는 것이 강남비뇨기과 엘제이의 핵심입니다. 그 방법으로 진피를 이식하는 방식을 취하는데, 사람과 아주 똑같은 피부인 동종 진피를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가장 큰 장점이라면 역시 영구적으로 조루를 치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감각조절을 추가진피이식을 통해 더 정교하게 진행하기 때문에 모든 부분의 감각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2) 본원을 있게 한 확대수술

강남비뇨기과의 대표주자로 엘제이를 있게 한 것은 동종진피를 이식해 크기를 키우는 확대수술 덕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크기와 두께를 키우기 위해 여러 재료가 사용되었지만, 영구성, 자연스러움, 부작용을 줄인 방법은 3M 확대가 유일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떠한 고통은 배제한 채, 장점만을 살렸으며 조루수술과 함께할 수 있어 그 효과는 배가 됩니다. 또한, 어느 누가 코앞까지 보고 만져보아도 절대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 수 없습니다. 




확대수술과 조루수술, 이 분야에서 이름난 곳이라면 다른 남성수술에서도 능통합니다. 

엘제이는 전 세계 어디에도 없는 국제학회 50회 발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구보다 앞서나가는 트렌드 선도로 더 좋은 결과를 드릴 수 있습니다.







Comments